|
|||||||||||||||||||||||||
스캐너 문제상태 표시등이 깜박이는 경우스캐너 표시등은 전원 버튼 위에 있으며 스캐너 덮개 표시등은 스캐너 덮개 상단에 있습니다.
스캐너가 켜지지 않는 경우스캐너의 AC 어댑터가 스캐너 및 콘센트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콘센트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다른 전기 기기를 꽂아서 켜 봄으로써 시험해 보십시오.
스캐너가 꺼지는 경우전원 꺼짐 타이머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전원 꺼짐 타이머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Epson Scan을 실행할 수 없는 경우녹색 상태 표시등의 깜박임이 멈추어 스캐너에서 스캔할 준비가 되었음을 나타낼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스캐너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캐너와 컴퓨터를 끈 다음 이들 사이에 인터페이스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거나 USB 인터페이스에 표시된 USB 케이블을 사용하십시오.
스캐너를 컴퓨터의 USB 포트에 직접 연결하거나 한 개의 USB 허브만 사용하여 연결하십시오. 두 개 이상의 USB 허브를 통하여 컴퓨터에 연결하면 스캐너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USB를 지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Adobe Photoshop Elements와 같은 TWAIN 호환 프로그램을 사용할 경우, 스캐너 또는 원본 설정으로 정확한 스캐너가 선택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하고 있는 운영 체제를 업그레이드한 경우 Epson Scan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스캔 소프트웨어 제거의 안내에 따라 Epson Scan을 삭제하고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여 다시 설치하십시오.
Windows 사용자에만 해당:
장치 관리자 창에서 이미징 장치 아래의 스캐너 이름에 물음표(?)나 느낌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스캐너 이름에 물음표(?)나 느낌표(!)가 표시되면서 알 수 없는 장치로 나타나면 스캔 소프트웨어 제거의 안내에 따라 Epson Scan을 삭제하고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여 다시 설치하십시오.
스캐너 버튼을 눌러도 해당 프로그램이 시작되지 않는 경우Epson Scan이 올바르게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indows Vista 및 XP: 스캐너의 속성 창에서 이벤트 탭을 클릭하고 아무 작업도 하지 않음이 선택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이벤트 선택 목록 상자에 원하는 버튼이 선택되어 있는지, 이 프로그램 시작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Mac OS X 10.5.8: 시작 버튼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EPSON Scan을 시작하려면 EPSON Scan 아이콘 사용을 참조하십시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