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SON

프린터에서 인쇄되지 않는 경우

모든 표시등이 꺼져 있는 경우

전원 버튼을 누르고 프린터 전원이 켜졌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린터를 끄고 전원 코드가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원 콘센트가 정상 상태인지 벽 스위치나 타이머에 의해 조정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표시등이 켜졌다가 다시 꺼지는 경우

프린터의 전압이 콘센트의 정격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즉시 프린터를 끄고 플러그를 뽑은 다음, 프린터 뒷면의 라벨을 확인하십시오.
주의:
전압이 맞지 않으면 프린터에 전원을 연결하지 말고 당사 고객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전원 표시등만 켜져 있는 경우

프린터와 컴퓨터를 끄십시오. 프린터의 인터페이스 케이블이 단단히 꽂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USB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케이블이 USB 1.1 또는 2.0 표준에 부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USB 허브를 통해 프린터를 컴퓨터에 연결한 경우, 컴퓨터에서 첫 번째 층의 허브에 프린터를 연결하십시오. 컴퓨터에서 프린터 드라이버가 여전히 인식되지 않으면, USB 허브 없이 프린터를 컴퓨터에 직접 연결해 보십시오.
USB 허브를 통해 프린터를 컴퓨터에 연결한 경우, 컴퓨터에서 USB 허브 장치가 인식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린터와 컴퓨터를 끄고 프린터의 인터페이스 케이블을 뽑은 다음 작동 점검 페이지를 인쇄해 보십시오.
프린터 작동 점검 참조
작동 점검 페이지가 제대로 인쇄되면 프린터 드라이버와 응용프로그램이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큰 이미지를 인쇄하려는 경우, 컴퓨터 메모리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해상도를 줄이거나 이미지를 더 작은 크기로 인쇄해 보십시오. 컴퓨터 메모리를 추가해야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사용자는 Windows 스풀러에서 대기 중인 모든 인쇄 작업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인쇄 취소 참조
프린터 드라이버를 제거한 다음 다시 설치하십시오.
프린터 소프트웨어 제거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