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설정(Windows 사용자)프린터를 네트워크의 다른 사용자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먼저 프린터를 직접 연결된 컴퓨터의 공유 프린터로 설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각각의 네트워크 컴퓨터에 프린터를 추가하십시오.
참고:
프린터를 공유 프린터로 설정프린터에 직접 연결된 컴퓨터에서 아래 절차를 실행하십시오.
Windows Vista: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제어판을 선택한 다음 하드웨어 및 소리 항목에서 프린터를 선택합니다.
Windows XP:
시작, 제어판을 선택한 다음, 프린터 및 기타 하드웨어 항목에서 프린터 및 팩스를 선택합니다.
Windows Vista:
공유 옵션 변경 버튼을 클릭한 다음 계속을 클릭합니다.
Windows XP:
프린터의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공유를 클릭합니다.
참고:
서로 다른 Windows 버전을 실행하는 컴퓨터의 프린터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하려면, 추가 드라이버를 클릭하고 다른 컴퓨터의 환경과 운영 체제를 선택합니다. 확인을 클릭한 다음, 프린터 소프트웨어 CD를 CD-ROM 드라이브에 넣습니다.
다른 네트워크 컴퓨터에 프린터 추가각각의 네트워크 컴퓨터에 프린터를 추가하려면 아래 절차를 실행하십시오.
참고:
Windows Vista: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제어판을 선택한 다음 하드웨어 및 소리 항목에서 프린터를 선택합니다.
Windows XP:
시작, 제어판을 선택한 다음, 프린터 및 기타 하드웨어 항목에서 프린터 및 팩스를 선택합니다.
Windows XP: 프린터 추가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그러면 프린터 추가 마법사가 나타납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Windows XP:
네트워크 프린터 또는 다른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는 프린터를 선택한 다음, 다음을 클릭합니다.
참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