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칭찬 합니다 ]
엡손 제품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 경험한 칭찬 사례를 남겨주세요.
고객님의 칭찬 한마디는 저희 서비스 업무 담당자(상담사, AS 엔지니어)에게 큰 힘이 됩니다.
고객님의 귀한 칭찬 말씀을 깊이 새기어 더욱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개선 해주세요 ]
엡손 제품 및 서비스 이용에 미흡한 부분을 개선할 수 있도록 의견을 남겨 주세요.

불편사항 또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휴대 전화 인증 인증을 진행하여 주십시오.
 
 
- -
 
 
 
[ '고객의 소리' 접수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
'칭찬합니다' 접수를 위해서는 아래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읽어 보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십시오.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
수집 목적 수집 항목 보유, 이용 기간
고객의 소리 이름, 휴대 전화번호, 이메일 신청한 날로부터 5년까지
귀하는 '고객의 소리' 접수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시 '고객의 소리' 접수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에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취급위탁 동의
위탁 받는 자(수탁업체) 위탁 업무 위탁 개인정보
(주)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칭찬합니다' 접수, 응대 이름, 휴대 전화번호, 이메일
귀하는 '고객의 소리' 접수에 필요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시 '고객의 소리' 접수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위탁에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신청 하기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