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SON

고객 지원 정보

서비스를 요청하기 전에

제품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제품 설명서에 제공된 문제해결 방법들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당사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십시오.
아래 정보를 알려 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 번호
(제품 번호 라벨은 제품 뒷면에 있습니다.)
제품 모델
제품 소프트웨어 버전
(제품 소프트웨어에서 버전 정보 버튼을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제조 업체와 모델명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운영 프로그램 및 버전
제품을 주로 사용하는 응용프로그램과 해당 버전

제품 기술 상담 및 A/S 신청

고객지원센터 : 1566-3515 (지역번호 없이)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정보 (http://www.epson.co.kr/ascenter)

서비스 방법 및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서비스 안내 :
무상보증기간 내의 택배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단, 당사가 지정한 운송업체 이용 시)
출장서비스 안내 :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시내 지역
출장서비스 지역 이외의 기타 원거리지역의 경우, 택배를 이용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기술지원 정보 (http://www.epson.co.kr/faq)

제품 사용중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문제해결 도우미, FAQ, Q&A, 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엡손 웹사이트 (http://www.epson.co.kr)

최신의 제품정보 및 각종 행사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으며,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및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문제 해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엡손몰 (http://mall.epson.co.kr)

고객이 편리하게 언제 어디서나 엡손 전제품 또는 각 제품의 소모품 및 옵션 부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엡손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엡손 전 제품에 대한 제품 활용법 및 리뷰 자료는 물론 비지니스 서식자료, 인쇄 시 필요한 그림 소스, 파워포인트 템플릿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전 제품의 배송비는 물론 캐시백까지 제공합니다.

Epson 소모품 통신판매 안내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보장하고 제품의 신뢰성을 보증하기 위해서 순정품 통신판매를 실시합니다.
클로버 서비스:
(080) 797-0077, (080) 022-0770
전화:
(02) 797-7673~4, (02) 595-7100
팩스:
(02) 797-7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