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제 해결 > LCD 화면에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LCD 화면에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오류 메시지가 LCD 화면에 표시되면, 화면의 지시에 따르거나 또는 다음 문제 해결 방법을 따라 시도해 보십시오.

오류 메시지

해결 방법

IP 주소와 서브넷 마스크의 조합이 잘못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올바른 IP 주소 또는 기본 게이트웨이를 입력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네트워크를 설정한 사람에게 연락하십시오.

잉크가 부족합니다.

잉크 카트리지를 교체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때까지는 계속 인쇄할 수 있습니다. 단, 잉크 카트리지가 하나라도 소진될 경우에는 인쇄가 불가능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새 카트리지를 준비하십시오.

잉크 카트리지가 부족합니다. 인쇄 작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인쇄 계속 또는 인쇄 전 교체를 선택합니다.

인쇄 계속을 선택하면 잉크 카트리지를 교체할 때가 되었음을 알리는 인쇄가 중지됩니다. 이 경우, 지금 교체를 선택한 다음 카트리지를 교체합니다. 카트리지를 교체한 뒤 인쇄가 계속되지만 컬러가 약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아니요, 인쇄 취소를 선택하십시오.

잉크 카트리지를 교체해야 합니다.

프린터에 카트리지를 교체하라는 표시가 나타날 경우, 우수한 인쇄 품질을 보증하고 프린터 헤드를 보호하기 위해 안전을 대비한 잉크 예비량이 남아 있게 됩니다. 교체하라는 지시가 있을 때 카트리지를 교체합니다.

잉크 카트리지 교체하기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Epson Web Config 유틸리티에서 루트 인증서를 업데이트 하십시오.

Web Config 실행 후 루트 인증서를 업데이트 하십시오.

웹 브라우저에서 Web Config 실행하기

프린터의 잉크 패드 수명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 부품은 사용자가 교체할 수 없습니다.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부품의 수명이 다해갈 경우 여백 없음 인쇄는 할 수 없습니다. 여백 있는 인쇄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센터 또는 Epson 인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여 잉크 패드를 교체합니다. 사용자가 직접 교체할 수 없습니다.

OK를 눌러 인쇄를 계속하십시오.

도움이 필요한 경우

프린터의 잉크 패드 수명이 다 되었습니다. 이 부품은 사용자가 교체할 수 없습니다.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부품을 교체하기 전에는 여백 없음 인쇄는 실행할 수 없습니다. 여백 있는 인쇄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센터 또는 Epson 인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여 잉크 패드를 교체합니다. 사용자가 직접 교체할 수 없습니다.

부품을 교체할 때까지 여백 없음 인쇄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여백을 포함하여 인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대로 사용하면 광택 용지의 인쇄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잉크 패드의 수명이 다 되었습니다. 이 부품은 사용자가 교체할 수 없습니다.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그대로 사용하면 XX에서 인쇄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프린터 오류입니다.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다음을 수행합니다.

1. 프린터 덮개를 열고 걸린 용지 또는 프린터 내부의 보호 자재를 제거하십시오. 전면 용지 급지 장치를 완전히 삽입하십시오.

용지가 걸림

2. 프린터 덮개를 닫은 후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켭니다.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 후에도 여전히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도움이 필요한 경우

용지 설정 자동 표시 설정이 끄기로 설정되었습니다.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용지 설정 자동 표시가 사용 안 함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AirPrint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XX에 아래의 용지를 급지하였습니까?

인쇄 설정을 변경하거나 LCD 화면에 표시된 용지 급지의 인쇄 설정과 일치하는 용지를 급지한 다음 용지 설정을 변경하십시오.

다음에 이 메시지를 표시하지 않으려면 > 일반 설정 > 프린터 설정 > 오류 알림을 선택한 다음, 용지 불일치끄기로 설정하십시오.

복구 모드

펌웨어 업데이트

펌웨어 업데이트에 실패하여 프린터가 복구 모드로 시작되었습니다. 펌웨어를 다시 업데이트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컴퓨터와 프린터를 USB 케이블로 연결합니다. (복구 모드에서는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펌웨어 업데이트를 할 수 없습니다.)

2. 자세한 내용은 Epson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