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제 해결 > 인쇄, 복사 및 스캔 품질이 나쁨 > 복사 품질이 저하됨 > 복사본에 색상 누락, 밴딩 또는 의도하지 않은 색상이 나타남

복사본에 색상 누락, 밴딩 또는 의도하지 않은 색상이 나타남

프린트 헤드 노즐이 막혀 있을 수 있습니다.

솔루션

프린터 헤드 노즐이 막혔는지 보려면 노즐 검사를 실행하십시오. 노즐 검사를 실행한 후 프린터 헤드 노즐이 막힌 경우 프린터 헤드를 청소하십시오. 프린터를 장기간 사용하지 않은 경우 프린트 헤드 노즐이 막혀 잉크가 분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프린터가 잉크 절약(Draft) 인쇄 품질로 설정되었을 수 있습니다.

솔루션

인쇄 품질 설정을 잉크 절약(Draft) 이외의 다른 것으로 변경한 다음 다시 인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