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제 해결 > 프린터가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음 > 인쇄할 수 없음 > 스마트 기기에서 인쇄할 수 없음 > 갑자기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프린터로 인쇄할 수 없음

갑자기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프린터로 인쇄할 수 없음

다음 중 하나가 문제일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환경이 변경되었습니다.

솔루션

무선 라우터 또는 제공 사업자와 같은 네트워크 환경을 바꾼 경우 프린터의 네트워크 설정을 다시 지정하십시오.

프린터와 같은 SSID에 컴퓨터 또는 스마트 기기를 연결하십시오.

Wi-Fi 연결용 네트워크 장치에 문제가 있습니다.

솔루션

네트워크에 연결하려는 장치의 전원이 꺼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약 10 초 정도 기다린 후 무선 라우터, 컴퓨터 또는 스마트 기기, 프린터 순으로 전원을 켜십시오. 전파 통신이 잘 되도록 프린터와 컴퓨터 또는 스마트 기기를 무선 라우터에 가깝게 이동한 후 네트워크 설정을 다시 지정하십시오.

프린터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솔루션

설정 > 일반 설정 > 네트워크 설정 > 연결 확인 순서로 선택한 다음 네트워크 연결 보고서를 인쇄합니다. 네트워크 연결 보고서의 결과가 실패인 경우 네트워크 연결 보고서를 확인한 다음 인쇄된 해결 방법을 따르십시오.

스마트 기기의 네트워크 설정에 문제가 있습니다.

솔루션

스마트 기기에서 웹 사이트에 액세스를 시도하여 스마트 기기의 네트워크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없으면 스마트 기기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컴퓨터의 네트워크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 기기와 함께 제공되는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