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스를 보내거나 받을 수 없음

다음과 같은 원인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전화기 벽면 잭에 문제가 있습니다.

솔루션

전화기 벽면 잭에 전화를 연결하여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없는 경우 통신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전화선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솔루션

제어판에서 설정 > 일반 설정 > 팩스 설정 > 팩스 연결 확인을 선택하여 자동 팩스 연결 확인을 실행하십시오. 인쇄된 보고서에서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통신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솔루션

제어판의 설정 > 일반 설정 > 팩스 설정 > 기본 설정 > 팩스 속도에서 느리게(9,600 bps)를 선택하십시오.

DSL 필터 없이 DSL 전화 라인에 연결되었습니다.

솔루션

DSL 전화 라인에 연결하려면, 내장 DSL 필터가 장착된 DSL 모뎀을 사용하거나 라인에 별도의 DSL 필터를 설치해야 합니다. DSL 제공업체에 문의하십시오.

DSL 또는 ISDN 연결하기

DSL 전화선에 연결할 때 DSL 필터에 문제가 있습니다.

솔루션

팩스를 보내거나 받을 수 없는 경우, 프린터를 전화기 벽면 잭에 바로 연결하여 프린터가 팩스를 보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올바르게 작동하면, DSL 필터에 의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DSL 제공업체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