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 드라이버 창을 엽니다.
유지보수 탭에서 강력 청소(파워 클리닝)를 클릭합니다.
화면의 지시에 따릅니다.
이 기능을 실행할 수 없는 경우 프린터의 제어판에 표시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다음으로 이 절차를 1 단계부터 수행하여 이 기능을 다시 실행하십시오.
강력 청소(파워 클리닝)를 실행한 후에도 인쇄 품질이 향상되지 않으면, 최소한 12 시간 동안 인쇄하지 않은 상태로 대기한 후 노즐 검사 패턴을 다시 인쇄하십시오. 인쇄된 패턴에 따라 헤드 청소 또는 강력 청소(파워 클리닝)를 다시 실행하십시오. 품질이 향상되지 않는 경우 Epson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