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
원인 |
---|---|
연결 테스트에 성공했습니다. |
서버와의 연결에 성공했을 때 표시됩니다. |
SMTP 서버 통신 오류입니다.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 네트워크 설정 |
이 메시지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표시됩니다.
|
POP3 서버 통신 오류입니다.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 네트워크 설정 |
이 메시지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표시됩니다.
|
SMTP 서버에 연결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 SMTP 서버 주소 - DNS 서버 |
이 메시지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표시됩니다.
|
POP3 서버에 연결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 POP3 서버 주소 - DNS 서버 |
이 메시지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표시됩니다.
|
SMTP 서버 인증 오류입니다.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 인증 방법 - 인증된 계정 - 인증된 비밀번호 |
이 메시지는 SMTP 서버에서 인증 처리에 실패했을 때 표시됩니다. |
POP3 서버 인증 오류입니다.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 인증 방법 - 인증된 계정 - 인증된 비밀번호 |
이 메시지는 POP3 서버에서 인증 처리에 실패했을 때 표시됩니다. |
지원되지 않는 통신 방법입니다.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 SMTP 서버 주소 - SMTP 서버 포트 번호 |
이 메시지는 지원하지 않는 프로토콜로 통신을 시도하는 경우에 표시됩니다. |
SMTP 서버에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보안 연결을 없음으로 변경하십시오. |
이 메시지는 서버와 클라이언트에서 SMTP 보안 연결 설정이 맞지 않는 경우 또는 서버가 SMTP 보안 연결(SSL 연결)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표시됩니다. |
SMTP 서버에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보안 연결을 SSL/TLS로 변경하십시오. |
이 메시지는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 SMTP 보안 연결 설정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또는 서버가 SMTP 보안 연결에 대해 SSL/TLS 연결을 요구하는 경우에 표시됩니다. |
SMTP 서버에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STARTTLS 보안 연결로 변경하십시오. |
이 메시지는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 SMTP 보안 연결 설정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또는 서버가 SMTP 보안 연결에 대해 STARTTLS 연결을 요구하는 경우에 표시됩니다. |
연결 상태를 신뢰할 수 없습니다.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 날짜 및 시간 |
이 메시지는 프린터의 날짜 및 시간 설정이 올바르지 않거나 인증서가 만료된 경우에 표시됩니다. |
연결 상태를 신뢰할 수 없습니다.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 CA 인증서 |
이 메시지는 서버에 대응하는 루트 인증서를 프린터가 보유하고 있지 않거나 CA 인증서를 가져오지 않은 경우에 표시됩니다. |
연결이 안전하지 않습니다. |
이 메지시는 취득한 인증서가 손상된 경우에 표시됩니다. |
SMTP 서버 인증에 실패했습니다. 인증 방법을 SMTP-AUTH로 변경하십시오. |
이 메시지는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인증 방법이 일치하지 않을 때에 표시됩니다. 서버가 SMTP 인증을 지원합니다. |
SMTP 서버 인증에 실패했습니다. 인증 방법을 POP before SMTP로 변경하십시오. |
이 메시지는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인증 방법이 일치하지 않을 때에 표시됩니다. 서버가 SMTP 인증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발신자 이메일 주소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이메일 서비스용 이메일 주소로 변경하십시오. |
이 메시지는 보내는 사람의 이메일 주소가 잘못된 경우에 표시됩니다. |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프린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
프린터의 전원이 켜져 있고 연결 설정을 할 수 없는 경우에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