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청소를 세 번 실행한 후에도 여전히 출력물에 밴딩이 나타나거나 일부 색이 인쇄되지 않는 경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잉크 튜브 내부의 잉크를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강력 잉크 분사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잉크 튜브 내부의 모든 잉크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주의:
이 기능을 실행하면 많은 양의 잉크가 소모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제품의 잉크 탱크에 잉크가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잉크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잉크 탱크를 리필하십시오.
참고:
이 기능을 실행하면 많은 양의 잉크가 소모됩니다. 이 기능은 헤드 청소를 세 번 실행한 경우에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능을 실행하면 잉크 패드의 수명이 단축됩니다. Epson 고객지원 센터에 문의하여 잉크 패드의 수명이 다하기 전에 교체하십시오. 잉크 패드의 수명이 다하면 제품이 작동을 멈추므로, 인쇄를 계속하려면 Epson 고객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강력 잉크 분사 유틸리티를 사용한 후 다시 노즐 검사를 실행하고 필요한 경우 헤드 청소를 반복해 보십시오. 여전히 인쇄 품질이 향상되지 않는 경우, 제품을 끄고 약 6시간 정도 그대로 두십시오. 위의 모든 방법을 시도해도 여전히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면 Epson 고객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강력 잉크 분사 유틸리티를 사용하려면 아래 절차를 따르십시오.
운반 잠금 장치가 잠금 해제 위치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오류 표시등이 켜져 있지 않은지, CD/DVD 트레이가 프린터에 삽입되어 있지 않은지, 전면 트레이가 용지 위치에 있는지 확인합니다.